골프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훌륭한 팁

2020. 6. 3. 09:27카테고리 없음


골프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훌륭한 팁



골프는 편안한 경쟁 플레이를 추구한다면 최고의 스포츠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계속 읽고 골프에서 시작하고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을 배우십시오.




골프 경기에서 몸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힘을 팔에만 의지하지 말고 온몸의 가공할 힘을 발휘하라.


클럽 운동에 전신이 참여해야 한다.


부상을 당하지 않고 공을 제어하고 더 멀리 보낼 수 있을 것이다.




골프 자세에서 잠재적으로 결함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발가락을 움직이는 쉬운 운동을 이용하는 것이다.


만약 골퍼가 공 위로 너무 많이 기울어진다면, 발가락을 꼼지락거리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최상의 자세를 위해서는 발이 조금만 움직일 수 있는 자세로 자세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




자세가 바르게 하려면 발가락을 흔들어라.


만약 당신이 발을 아주 쉽게 움직일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사를 맞을 만큼 당신의 몸을 제대로 정렬하지 않은 것이다.


발이 약간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 기울어라.


너무 멀리 기대면 발이 너무 많이 움직이게 된다.




항상 다음 샷에 집중하십시오.


이전 샷의 결과나 앞으로의 도전이 클럽의 스윙 방식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전의 형편없는 플레이에 대한 불안은 정말로 당신의 게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그것들을 숙고하기보다는 마음으로부터 완전히 밀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그네를 탈 준비를 할 때 발이 제대로 정렬되어야 한다.


더 나은 골프 스윙을 원한다면 이것은 중요하다.


당신의 발은 당신이 원하는 곳에 수직이 되어야 한다.


골프채를 발가락에 대고 똑바로 올려놓을 때 공이 클럽이 향하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




골프 스윙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적절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있는 위치는 보통 골프공이 얼마나 멀리 갈 것인지를 지시한다.


자세를 바로 하면 공을 더 멀리 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골프채를 새로 구입하거나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골프채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골프채에 필요한 맞춤 피팅, 연장된 손잡이, 또는 골프채에 필요한 독특한 그립 등 골프채에 완전히 익숙해질 겁니다.


모든 골퍼는 키와 몸무게, 신체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한 골퍼에게 잘 맞는 클럽은 다른 골퍼에게는 잘 돌아가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비율에 맞는 클럽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골프공 뒤에 항상 3~5피트 정도 서있어서 어디로 보내야 할지 앞을 내다본다.


이때 바람과 같은 조건을 고려하라.


샷을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이렇게 할 때 존에 들어가서 집중하기 시작한다.


일단 공을 향해 슛을 할 수 있는 위치에 놓이게 되면, 공의 연출에 있어 더 정확해질 것이다.




바라건대 여기서 배운 모든 팁을 가지고, 여러분은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는 자신감을 더 느끼고 있다.


알면 알수록 더 쉬워지니까, 이 팁들을 게임에 적용하도록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