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에서 두려움을 없애기 위한 팁

2020. 6. 3. 09:28카테고리 없음


암에서 두려움을 없애기 위한 팁



암 진단을 듣는 것은 삶을 변화시키고 감정적인 시간이다.


치료, 삶, 죽음, 가족, 친구, 직업 등에 대한 백만 가지 생각이 당신의 마음 속을 질주한다.


비록 그 어떤 것도 암 진단과 치료를 다루는 데 따르는 스트레스를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지만, 이 글에서 제시된 조언은 그 과정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먹는 식단의 일부로 설탕의 양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암세포는 설탕을 좋아하기 때문에 소비하는 설탕을 없애는 것은 암세포의 성장을 멈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만으로도 암을 없앨 수는 없지만, 다른 치료법을 사용한다면 암이 완화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운동을 함으로써 암의 위험을 줄일 수도 있다.


매일 적어도 30분 동안 운동을 하면 암에 걸릴 확률을 낮출 수 있는 반면, 야채와 과일을 통해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유지하는 것과 같은 건강한 다이어트 루틴을 따르라.




암에 걸렸을 때에도 여전히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운동은 피가 흐르게 함으로써 순환을 돕는다.


당신의 몸 전체에서 혈류가 증가하면 화학요법과 다른 암 치료법이 더 잘 순환하고 더 많은 암세포를 공격하도록 돕는다.




암 진단은 즉시 담배를 끊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 암 진단을 받았기 때문에 구제를 할 수 없고 따라서 담배를 끊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계속 담배를 피우는 것은 이미 약해진 당신의 몸에 발암물질을 전달하고 치료에 효과가 있다.




암에 대해 시대에 뒤떨어진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암이 전염성이 있어서 더 이상 일할 능력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완전히 투명하고 솔직해지도록 요점을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암에 걸리면, 그들과 약속을 지키러 가시오.


두 번째 관점을 가진 누군가를 데려오는 것은 환자가 당신의 의사에게 말할 때 올바른 질문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암에 관한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읽어라, 만약 당신이나 아는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여기서 자신감은 정말 중요하다.




유방암 검진이 필요한 경우 검사와 관련된 작은 불편함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몇 분만 있으면 끝날 겁니다.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유방암을 초기 단계에서 발견할 수 있고, 나중에 더 편안한 삶을 살 수 있게 해주는 영원히 근절될 수 있다는 것이다.




연어와 같은 물고기가 건강한 음식 선택이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하지만 연어의 오메가-3 지방과 낮은 수은이 암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야생 연어를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은 암을 유발하는 세포와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두려움에 직면하고 암 치료를 시작할 때, 가능한 한 최고의 삶을 살기 위해 위의 조언을 활용하라.


암은 가진 사람만큼 개인적이기 때문에 치료에 관한 한 단 하나의 답도 없다.


그러나 치료 과정에는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적응할 수 있는 개별적인 단계가 있다.


위 기사에 제공된 조언을 적용하면 암을 물리치는 사고방식이 좋아질 것이다.